김민꼬의 라이프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만들기! 본문

생활의 꿀팁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만들기!

민꼬 2019. 5. 15. 02:03


며칠뒤면 친한언니 생일인데 생일선물로 뭐니뭐니해도 정성이 담긴 선물이 최고니까 제가 집에서 직접말린 드라이플라워로 꽃다발 만들어 주면 좋을것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간단하게 만드는 법  공유할게요♥

먼저 준비물로 가위.다발꽃포장지.사진엔 없지만 스카치테이프.플로드지.리본끈.가위.빵끈 이렇게 준비하고!
드라이 플라워는 마르면서 수분이 없다보니 꽃이 잘떨어지기때문에 신문지도 같이 깔아 주면 좋아요😇


먼저  꽃을 가지런히 놓아주면 포장할때 편하고  좋아요~💞

드라이플라워를 하나씩둘씩 추가해가면서 모양을 잡아주는게 중요해요~


14일이 로즈데이 였었죠~?ㅎㅎ받는 언니 기분좋으시라궁 가운데 장미도 넣어줬어욤♥

꽃들의 모양이 다잡혀서 다발 포장하기전 중요한 순서인 빵끈으로 꽃들을 고정시켜줬어용😇


저는 미니다발을 만들고 싶어서 밑을 잘라줬어요!


고정시킨 꽃들을 다발꽃포장지 안쪽에 넣어주고🎶


리본을 묶어야하는데 저는 얇게 하고싶어서 이렇게 반을 또잘랐어요♡


풀릴수도 있어서 리본을 앞뒤로 이중으로 묶어줍니당 물론 이렇게만으로도 예쁘지만!

저는  플로드지로 다발처럼 더 예쁘게 만들고 싶은 욕심이 😳😘

꽃다발느낌 나게 하기위해서 대칭이 어긋나게 한상태에서 테이프를 붙여놓고!


리본으로 다발 라인을 잡아주는 중요한 순간!


꺅 예쁘게 잘잡혔어욤😍😍

다발 밑이 너무 긴것같아 조금 잘라줬어요!

짠!완성입니당 너무 어두운것같아 필터를 살짝ㅎㅎ제가 만들었지만 너무 예쁘네요ㅠ
주위에 소중한 사람을 위해 정성이 가득한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선물해보시는것 어떨까요?
선물은 받는 사람도 즐겁지만 주는 사람도 즐거워지는 말그대로 선물이고 행복인것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