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꼬의 라이프

하이힐을 오래 신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본문

생활의 꿀팁

하이힐을 오래 신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민꼬 2019. 5. 15. 23:07
신발에 탤컴 파우더를 약간만 뿌려두면 하이힐을 신어도 아프지 않다는 사실, 알고 있었는가?

하이힐은 외출할 때 신지 않을 수 없는 패션이다. 하지만 하이힐을 신으면 발이 아프다. 발이 아파서 오랫동안 신고 있기가 어렵다. 하지만 걱정하지 말자. 하이힐을 더 오래 신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 있다. 하이힐을 신으면 키가 더 보이고, 더 날씬해 보인다. 자신감도 생기고 뭔가 모르게 더 우아해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하이힐을 신을 때의 부정적인 면에 집중하는 사람들도 많다. 너무 자주 신거나 굽이 너무 높은 힐을 신으면, 자세가 틀어질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불편해서 제대로 걸을 수 없다.

 

오늘 이 글에서는 하이힐을 오래 신는 데 도움되는 팁을 소개한다.

하이힐을 오래 신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다음에서 소개하는 팁을 따라해보면 좀 더 오래신어도 불편하지 않을 것이다. 특별하게 외출한 날 좀 더 오래 신고 있을 수 있게 될 것이다.

1. 냉동실에 보관해두기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시간적 여유에 따라 그에 맞는 방법을 따라하면 된다. 바쁠 때는 비닐 봉지에 하이힐을 넣어 냉동실에 넣어둔다.

그리고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에는 신발 안에 물 봉지를 넣어 냉동실에 넣어 얼린다. 신발 안에 넣어둔 물 주머니가 얼 때까지 둔다.

이렇게하면 신발이 조금 늘어나 좀 더 편하게 신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좀 더 부드러워져 발에 마찰이 좀 덜 생길 것이다.

2. 발뒤꿈치에 패드 붙이기

 

하늘이 준 선물이라고 여길 사람이 있을 정도로 효과가 좋은 방법이다. 이 패드는 발뒤꿈치와 발가락 부분에 놓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통증이 한결 덜해 질 것이다.

항상 패드를 지갑에 넣어 다니자.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하면 된다.

3. 발가락 두 개를 테이프로 묶기

 

세 번째와 네 번째 발가락을 테이프로 붙이면 하루 종일 아무 불편없이 하이힐을 신을 수 있다고 한다. 테이프를 붙이면 발에 가해지는 압력이 감소되는 원리이다.

의심하지 말고 한번 시도해보자. 한번 해본다고 해서 잃는 건 아무것도 없다!

4. 탤컴 파우더

발과 신발 안쪽에 탤컴 파우더를 조금 뿌려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면 발에 땀이 나고 습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땀과 습기는 발을 불편하게 만드는 주범이다. 보통 땀이 나고 습해지면 물집이 생긴다.

건강한 발의 중요성을 기억하자. 주기적으로 수분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더 촉촉해진다. 피부가 건조할 때 물집과 굳은 살이 더 자주 생긴다는 점을 염두에 두자.

5. 하이힐을 오래 신기 위해 밑창 거칠게 만들기

새 신발을 신고 외출하는 날은 더 주의해서 걸어 다녀야 한다. 새 신발 밑창은 미끄러워서 넘어지기 쉽다.

새 신발을 신고 외출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할까?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사포로 밑창을 갈아 거칠게 만들 수 있다. 사포 대신 가위나 칼을 사용해도 된다.

아니면 탄산 음료나 레몬, 설탕을 조금 섞은 물을 붓는 방법도 있다. 이렇게하면 밑창이 끈적거리게 되어 미끄럽지 않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마음 편하게 하이힐을 신고 외출할 수 있다. 더 이상 가방에 편한 신발을 넣어 외출하지 않아도 된다. 가장 효과 좋은 방법이 뭔지, 이 글에서 소개한 방법을 하나씩 시도해보자.

하이힐은 불편하다는 생각, 이제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