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꼬의 라이프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하는 가성비 갑 음식 7가지 본문

생활의 꿀팁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하는 가성비 갑 음식 7가지

민꼬 2019. 4. 28. 16:17

 

 

우리 주변에서는 코스트코를 방문해 쇼핑을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코스트코에서는 많은 제품들을 대용량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스트코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가성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진정한 가성비 갑으로 꼽히는 음식들이 있다고 한다.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할 가성비 갑 음식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성비 갑 음식 7가지

1. 커클랜드 자몽컵

커클랜드 자몽컵은 먹기 좋게 껍질이 벗겨진 자몽을 컵으로 포장된 제품이다. 컵만 개봉하면 생자몽을 손쉽게 먹을 수 있어 은근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을 코스트코에서는 12개의 자몽컵이 들어 있는 커클랜드 자몽컵 한 박스를 23,99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한 컵의 가격은 약 2,000원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2.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포르투갈 에그타르트도 갑성비 갑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타르트지가 겹겹이 쌓여 있어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특히, 코스트코에서는 포르투갈 에그타르트를 12개씩 묶어서 판매한다고 한다. 높은 퀄리티와 품짐한 구성에도 가격은 12,990원으로 한 개당 약 1,100원 밖에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3. 통새우 볶음밥 / 곤드레 나물밥

자취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인스턴트 음식 중 통새우 볶음밥과 곤드레 나물밥이 코스트코 가성비 갑 음식으로 꼽힌다.

통새우 볶음밥은 7팩에 12,790원으로 한 팩당 1,827원 밖에 하지 않는다. 곤드레 나물밥 또한 4팩에 7,980원으로 한 팩당 1,995원 밖에 하지 않는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과하고 두 음식 모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한다.

4. 트리플 치즈 타르트

트리플 치즈 타르트는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할 가성비 갑 음식 중 하나로 꼽힌다. 트리플 치즈 타르트라는 이름처럼 이 타르트에는 크림치즈, 마스카포네치즈, 블루치즈까지 총 3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다.

또한 두 손으로도 가릴 수 없는 거대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 괴물 같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14,990원밖에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치즈 덕후라면 반드시 챙겨야 할 쇼핑 리스트 중 하나이다.

5. 노르웨이산 연어

코스트코 가성비 갑 음식 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힌다는 노르웨이산 연어이다. 코스트코는 빛깔 좋은 노르웨이산 연어 살을 거대한 용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 용량이 얼마나 많은지 샐러드나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요리를 해먹고도 남는다고 한다.

그럼에도 노르웨이산 연어 한 팩의 가격은 고작 40,000원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할 음식 중 하나이다.

6. 해쉬브라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해쉬브라운은 가성비가 높은 음식 중 하나이이다. 코스트코에서는 20개의 해쉬브라운을 묶어서 판매하는데 1.2kg의 묵직한 무게에도 불과하고 4,190원 밖에 하지 않는다고 한다.

경쟁업체에서도 비슷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가장 저렴하면서도 짭짭한 맛이 가장 적당하기로 알려져 있다.

7. 맥키스 아이스크림

맥키스 아이스크림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가성비 높은 아이스크림이다. 일반적인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무려 2L 용량으로 괴물 같은 량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불과하고 맥키스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6,900원 밖에 하지 않는다고 한다. 특히, 우유 함유량도 많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푸드코트 이용하는 법

1.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어도 푸드코트 이용 가능하다.

국내 대부분의 코스트코 매장의 푸드코트는 회원카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다. 물론 입구에 대기하고 있는 직원이나 해당점 재량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허용되는 곳은 회원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방문 전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2. 푸드코트의 긴 줄을 기다릴 필요 없다.

코스트코에서 푸드코트를 이용할 때 긴 줄을 경험하게 된다. 그래서 음식을 포기하고 가는 사람들도 발생한다. 그러나 주문을 빨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계산대에서 구매할 물건들을 계산하면서 푸드코트 주문을 미리 넣을 수 있다. 카운터 직원에게 말만 한다면 쇼핑을 마치고 빠른 음식 주문이 가능하다.

3. 영양성분표를 받을 수 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를 이용할 때, 메뉴에는 음식 사진, 음식 이름, 제품 가격에 대한 정보만 제공할 뿐 그 이 외의 정보를 알기 어렵다.

그러나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메뉴의 영양정보를 요청만 하면 모든 메뉴에 대한 지방, 칼로리, 재료 등의 영양성분표를 받을 수 있다.


출처:네이버goodti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