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꼬의 라이프

다이소 가성비 좋은 TG이어폰 후기 본문

이모저모

다이소 가성비 좋은 TG이어폰 후기

민꼬 2019. 5. 15. 23:55




이번에 이어폰고장☞새로삼☞잃어버림☞멘붕의 카오스로 인해 잃어버려도 괜찮을 만하게 저렴한 이어폰을 사고 싶어서 다이소로 갔어요!


다이소에서 아이리버꺼도 썼었는데 너무 빨리 고장나서 이번엔 TG걸로 골랐어요!😇



짠! 제가 새로산 이어폰이에요!마이크내장이 되어있어서 통화하실때 편하게 하실수있어요✨




오 이렇게 되어있네여 정석적인 모습




안에 내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고무가 들어있는건 당연한것일수도 있지만 착한가격의 고무까지ㅜ감동이네요




제품의 사양은 이렇게 된다고 해요!혹시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들 참고하세용😇




저는 이문구 못보고 구매한건데 집에서 뜯어보다가 발견해서 너무 놀랬어요!저는 소니이어폰만 썼어서 비싼 이어폰만 이런 서비스가 가능한줄 알았어요 조으네욤💕💕




영수증입니당 가격은 5천원이에요 요즘 이어폰 기본 1만원이 넘던뎅 엄청 착하네욤^^



사용한후기로는 제가 음질에 있어서 많이 예민한편인데 산지 얼마안됐을때 친구가 전화왔어서 제품이 어떤지 테스트해 봤는데 이어폰 끼고 전화하다보면 상대방이 안들린다고 해서 이어폰 빼고 통화한적이 많거든요 😭


이제품은 상대방에게도 소리가 잘들린다고 하고 저는 끝까지 이어폰끼고 통화했어용 그리고 소리가 울린다던지 소리가 깨진다던지 그런거 전혀없고


소리가 부드럽게 들리고 음질도 좋네욤❤ 6개월간 무상서비스에다가 가격도 5천원 이정도면 진짜 가성비가 좋은 괜찮은 제품 이라고 할수있을것같아요!간만에 기분좋은 쇼핑이었어요~고장나진 않을까 전전긍긍 안해도 되구용💐



재구매 의사율 ⭐⭐⭐⭐⭐입니다!

이어폰은 사고싶은데 가성비 좋은 제품을 사고싶으시면 이제품 사셔도 좋을것같아욤♥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