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꼬의 라이프

많은 깨달음을 주는 스티브잡스 어록 .1 본문

생활의 꿀팁

많은 깨달음을 주는 스티브잡스 어록 .1

민꼬 2019. 4. 25. 20:22
요즘 많은 분들이 삶에 있어서 많이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요
스스로 삶을 포기하고 싶을정도로  힘들어하시는분들도 많고 사건도 사고도 많은 이때  저를 포함해서 스티브잡스의 어록보고 주저앉고 싶고 포기하고 싶으시더라도 이글보고 조금이나마 힘을 얻으시고  용기얻으셨으면 해요😢
오늘은 스티브잡스가 살아있을때 말했던 어록을 모아봤습니다


스티브잡스가 33년동안  매일 아침 자신에게 물었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엄격했다는걸 알수가 있네요

모든것을 앞을 내다보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았다는게 너무 대단한것같아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틀에 갖히지않고 자신을  믿어야한다는 어록이네요

너무 좋은 어록이네요 정말 자기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고 위대한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꿈을 더좋아 지게 될거라는 어록!

스티브잡스는 살아있을때도 부자였지만 마음도 생각도 부자인 사람이셨던것같네요

두려움인 죽음을 이렇게 표현 할수있다는게 철학적인것같아요

자기자신의 모든것을 신뢰해야 한다는 말 너무 멋있는 말이네요🌸

스티브 잡스 어록 1편에 이어서 2편도 준비중이니
1편을 보신분은 2편도 기대부탁드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