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꼬의 라이프

많은 깨달음을 주는 스티브잡스의 어록.2 본문

생활의 꿀팁

많은 깨달음을 주는 스티브잡스의 어록.2

민꼬 2019. 4. 25. 20:51
스티브잡스 어록 1편에 이어서 2편도 준비했습니다
많은분들이 보시고 좋아해주시면 좋겠네욤😘

실수를 인정한다는게 말이 쉽지 힘든일인데 참 스티브잡스는 멋있는 사람이었던것같아요
실수를 인정하고 서둘러 개선해 나간다는것

왜 최고의 자리에서 수년간 유지할수있었는지 알수있는 어록이네요

인간경험에 있어서 광범위한 이해를 갖는것..!

진짜 깊이가 있는 철학적인 말이네요

스티브잡스가 이런 마인드로 살았기때문에 애플자체가 창조적 일수밖에 없었던것같네요

연결하고 새로운걸 합성했을때 창조성이 나오게 된다고 하네요

복잡하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단순하게 생각했을때 불가능한것도 가능해진다는 말인데 깊이가 느껴지는 어록이네요💞

이 글을 올리기위해서 저도 스티브 잡스 어록을 처음
봤는데 누가 머리를 때린것처럼 띵 해진것같아요
나쁜의미가  아니라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알수있고 전환점이 되는 좋은 계기가 된것같네요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