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꼬의 라이프

만물상 세상쉬운 건강 물 다이어트! 본문

생활의 꿀팁

만물상 세상쉬운 건강 물 다이어트!

민꼬 2019. 4. 26. 01:58
다이어트 하긴해야하는데 살은 잘안빠지고 지치고 힘드시죠?ㅠ저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라 정체기도 오고 힘든 와중에 이 방송을 보고 도움많이 받아서 이렇게 이방송편을 소개 하려고 왔습니다😊 다들 궁금해하실 물다이어트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물이랑 살이랑 관련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수분이 부족하면 비만 위험이 높아진다니 충격적이네요😭

물다이어트 3주간 프로젝트 첫번째 참가자분이신데 3주만에 무려 허리둘레가 11센치
몸무게 3kg감량 콜레스테롤 수치까지 내려갔다고 합니다 놀라지 않을수 없는 결과네요

물맛이 없어서 물을 잘못드시거나 잘안드시게 되신분은 물에 과일을 넣어서 같이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과일수라고 자막에  표현됐어요😉

두번째 참가자분은 허리둘레가 자그마치 20cmm감소 !!

세번째 참가자분은 허리둘레 9cm 감소에 대장비만까지 많이 줄었다고 하네요~진짜 이거야말로  어메이징

물을 아무때나 마신다고 빠지는게 아니라고 해요
오히려 지방으로 축적이 될수있다고 하네요😭

공.식.깨.자 법칙이 있다고해요 먼저 공!

공복일때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율이 증가해서 살빼기 쉬운 체질이 될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공.식.깨.자의 식!

공.식.깨.자 의 깨와 자!

하루에 이패턴대로만 물을 마시면 된다고 해요💓
다이어트 참쉽죠잉

과유불급이라고 물을 너무 많이 먹으면 뇌부종이나
세포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적어도 1.5~2L만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당⭐

물만 먹었는데 콜레스테롤감소 신진대사율증가
내장비만 감소 물이 얼마나 몸에 미치는 영향이 큰지 보여주는 것같아요~

이글을 보고 도전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아까위에도 말씀드렸지만 물맛이 없어서 물먹기 안좋아하시는 분들 과일을 넣어서 과일수로 드셔도 된다고 하니까 세상쉬운 물 다이어트 하시면서 건강도 챙기세용🌸
Comments